미국 인증 서류 발급 절차 어려우시다고요?!!!

2021. 9. 15. 11:00아포스티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번역 공증 전문 업체 퀵아포스티유입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해외 진출 과정이

매우 까다로워져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이 중에서도 공증은 한국어로 된 문서를 진출할 현지 언어로 번역하여

해당 국가에서 법적 효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변환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매우 복잡합니다.

이를 조금 간소화 시켜주는 아포스티유가 있는데요.

이에 가입되어 있다면 협약국이라서 조금 더 절차가 편하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아포스티유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아포스티유 란?

외국 공문서에 대한 인증 요구 폐지 협약 입니다.

퀵아포스티유

한 국가의 문서가 다른 국가에서 인정받기 위해서는 문서의 국외 사용을 위한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영사관 확인과 대사관 인증 과정에서 시간과 비용 면에서 많은 불편함을 겪게 되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문서에 대한 추가적 확인 없이 자국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인정하는 아포스티유 협약이 생겼습니다.

따라서

 

아포스티유를 받은 문서는 협약 가입국에서 공문서로서의 효력을 갖게 되어

영사관이나 대사관에서 추가적인 확인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절차

1. 미국 원본 서류 준비

이때 서류를 미국 현지에서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2. 번역 및 공증

이는 원본 서류의 언어를 제출하고자 하는

국가의 언어로 번역한 다음 번역 전

내용과 번역 후 내용이 같다는 것을

증명하는 절차입니다!

3.아포스티유 인증

4. 해당 국가에 제출

퀵아포스티유


공증 관련 서류라 변역이 허술하다면 인증을 받기가 어렵겠죠?

개인이 하실 경우에는 공증 전문 변호사에게 맡겨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이 더 많이 듭니다.

퀵아포스티유

저희 퀵아포스티유는 필요하신 서류 준비부터 번역과 공증,인증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도와드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상담 문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퀵아포스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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